이메일마케팅을 사용하여 지속적으로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최강의 방법" - 2부




앞에서 이야기한 이메일을 통한 수익 방법의 핵심을 이해하셨나요?

다시 말씀 드리면 아래 두 가지입니다. 
1. "잠재 고객의 이메일 리스트를 모으고 있다." 
2. "모은 메일주소의 가치를 극대화 하고 있다."


그렇습니다. 
그들이 하고 있는 일은 단지 이 정도의 일입니다.


그렇다면 당신도 그와 동일한 일을 하면 됩니다. 

그러면 당신도 이메일을 통해 지속적으로 매출을 올릴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당신이 앞으로 수십 년 동안 소유 할 수 있는 가장 가치 있는 비즈니스의 "자산"은 무엇일까요?
답 : 이메일 주소


지금 이 순간, 당신에게 잠재 고객의 이메일 주소 1000건이 있다면 무엇을 할 것입니까?

고객에게 "자신의 상품/서비스"를 홍보 하는 것이겠죠!


예를 들어 당신이 판매하는 것이 중고차이고, 중고차에 관심있는 잠재고객 이메일 주소가 1000건이 있다면 메일을 보내어 중고차상담 신청을 받는 것은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닐 것입니다.

이미 "중고차"에 관심있는 사람들이고 당신이 "무료로 중고차에 대해 상담 해주겠다, 신청해라"고 하면 많은 사람들이 흔쾌히 승락하며 상담 신청을 할 것입니다.

물론 메일을 보냈는데 상담 신청을 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다음에 또 메일을 보내면 되니까요~!

이렇듯 잠재고객이 "수신거부하지 않는 한 지속적으로 이메일을 보내어 영업"을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마케팅의 가장 큰 메리트는 비용이 거의 들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게다가 메일 리스트가 1,000건에서 2,000건으로 증가해도 메일 발송 횟수가 1회부터 10회로 늘어나도 비용은 크게 변하지 않습니다. 


당연히, 메일주소의 수가 증가하면, 그리고 그 리스트에 대한 접촉 빈도가 늘어나면 매출도 비례해서 올라갑니다. 

그러나 비용은 비례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가치가 큰 "자산"을 1,000건..

아니 10,000건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매출은 지속적으로 발생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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