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을 사용하여 지속적으로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최강의 방법"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분은 평상시의 영업 활동을 통해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는 분이겠지요.

그런 당신에게 질문이 하나 있습니다.

세상에는 지금 당신과 같은 사업을 하고 있고, 지속적으로 매출을 올리고 있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이 있습니다.

그럼, 그 "차이"가 무엇인지 당신은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사실 놀랍게도 대답은 간단합니다. 

그것은 크게 두 가지 밖에 없습니다. 

1. "잠재 고객의 이메일 주소를 갖고 있다." 
2. "보유한 메일주소의 가치를 극대화 하고 있다."

지속적으로 매출을 올리고 있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과의 "차이는 바로 이메일주소(DB)의 활용"입니다.


지금 당신이 "지속적으로 매출을 올리고 있는 사람" 이라면, 이 두 가지가 되어있는 것이고, 

반대로 "그렇지 않은 사람" 이라면, 이 두 가지를 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지금부터가 중요합니다.

만약 지금 당신이 "그렇지 않은 사람" 이라면 당신은 행운아입니다. 

이 블로그에서 그 방법을 배워갈 수 있기 때문이죠.


온라인 사업을 하는 사람 중 지속적으로 큰 수익을 버는 사람들은 누구일까요?

Q. 컴퓨터를 다루는 뛰어난 능력이나 최신 기술을 숙지하고 있는 것일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사실, 대부분의 마케터는 메일 송수신, WORD 및 EXCEL의 기본 조작뿐, 홈페이지도 스스로는 만들 수 없으며, 많은 사람들이 하고 있는 Facebook도 하고 있지 않는 경우도 많습니다.

하지만 연간 수 천만원 이상의 매출을 온라인에서 발생시키고 있습니다.


Q. 홈페이지나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을까요? 
A. 그렇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블로그가 없어도 수익을 내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그럼 그들은 이메일 주소로 무엇을 하고 있을까요?

다음 글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